
푸른솔GC 포천을 향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5일, 푸른솔GC 포천은 국내 최대의 골프 부킹 서비스업체 ‘XGOLF’가 발표한 2022년 3분기 우수 골프장 2위에 등극했다.
83만명의 고객 수를 보유한 XGOLF는 전국 골프장을 이용한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제공하는 한편, 이에 기반한 정량적인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년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을 선정하고 있다.
푸른솔GC 포천 골프장은 지난 3월에 선정된 ‘XGOLF 2022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에 이름을 올린 데에 이어, 이번 3분기에도 평점 9.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전국 순위 2위에 올랐다.
특히, 서울에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한 탁월한 수도권 접근성 및 수려한 자연경관이 함께하는 드라마틱한 코스 등 푸른솔GC 포천 고유의 강점이 평점 견인에 큰 몫을 했다.
푸른솔GC 포천 관계자는 “올해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 선정에 이어 3분기 평점 전국 2위라는 큰 영예를 안겨준 고객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계속해서 푸른솔GC 포천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하며, 최고의 라운딩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푸른솔GC 포천은 최고의 수도권 접근성과 전략적인 코스설계, 뛰어난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갖춘 경기 북부 대표 골프클럽이다. 지난 2014년 ‘XGOLF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된 것에 이어 2020년과 2022년에도 10대 골프장 순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